불만고충 처리절차
접수장소

1. 방문시
1층원 원무부, 간호부

2. 전화
02-834-8080 (원내 100번)

3. 홈페이지
홈페이지 온라인 입원상담 게시판 접수 (http://www.gmhyo.co.kr)

4. 고충처리함
각층 (1~5층) 현관 앞

 

 

불만 및 고충 처리절차

1. 전화, 방문 또는 직원을 통하여 접수된 불만 고충사항은 접수한 직원이 고충 처리 담당자(이하 담당자)에게 즉시 전달하고 담당자는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

2. 고충처리함과 병원 홈페이지로 접수된 민원에 대해 담당자는 주기적으로 취합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

3. 접수된 민원에 대하여 해당부서 및 고충처리 담당자는 사안에 따라 논의를 거쳐 개선할 점과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직접 또는 유선상으로 답변